IPG 미디어브랜즈의 키네소(KINESSO)는 포스트 쿠키 환경에서 캠페인 성과를 최적화하고자 하는 브랜드를 위한 차세대 솔루션인 이머징 테크 어세스먼트(Emerging Tech Assessment, 이하 ETA)를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키네소에 따르면, ETA는 고객과 마케터 모두를 위해 잠재적인 성과 위험을 평가하고 완화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포괄적인 솔루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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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G 미디어브랜즈의 키네소(KINESSO)는 포스트 쿠키 환경에서 캠페인 성과를 최적화하고자 하는 브랜드를 위한 차세대 솔루션인 이머징 테크 어세스먼트(Emerging Tech Assessment, 이하 ETA)를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키네소에 따르면, ETA는 고객과 마케터 모두를 위해 잠재적인 성과 위험을 평가하고 완화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포괄적인 솔루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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