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G 미디어브랜즈의 키네소(KINESSO)는 포스트 쿠키 환경에서 캠페인 성과를 최적화하고자 하는 브랜드를 위한 차세대 솔루션인 이머징 테크 어세스먼트(Emerging Tech Assessment, 이하 ETA)를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키네소에 따르면, ETA는 고객과 마케터 모두를 위해 잠재적인 성과 위험을 평가하고 완화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포괄적인 솔루션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IPG 미디어브랜즈의 키네소(KINESSO)는 포스트 쿠키 환경에서 캠페인 성과를 최적화하고자 하는 브랜드를 위한 차세대 솔루션인 이머징 테크 어세스먼트(Emerging Tech Assessment, 이하 ETA)를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키네소에 따르면, ETA는 고객과 마케터 모두를 위해 잠재적인 성과 위험을 평가하고 완화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포괄적인 솔루션이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