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드 리더, 고객 여정에 대한 데이터 중심의 미래 지향적 접근 방식 필요

2024.03.10 09:1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5

댓글 0

브랜드가 평범한 고객과 직원 경험을 비범하게 만들도록 지원하는 SaaS 플랫폼 기업 CSG®가 <2024년 고객 경험 현황 보고서(2024 State of the Customer Experience Report)>를 발표했다. 업계 연구, 내부 데이터, 전문가 평가 및 고객 이니셔티브가 뒷받침하는 이 보고서는 기존 CX 플레이북에서 놀라운 변형을 찾아내고, 브랜드가 고객을 위한 레드카펫을 깔아주어 장기적인 충성도를 확보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이 보고서가 강조한 새로운 현상은 브랜드 리더들이 고객 여정에 대한 데이터 중심의 미래 지향적 접근 방식을 취하고 프로젝트의 투자 수익률(ROI)을 더 빠르게 입증해야 하는 압박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