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들(Lidl)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를 30,000개 이상의 병뚜껑을 사용하여 벽화로 만들었다.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에서 영감을 받아 '보틀첼리(Bottlecelli)'라고 불리는 이 25피트 크기의 벽화는 리테일러의 반환 제도 시범 운영을 통해 한 달 만에 253,000개의 플라스틱 병과 알루미늄 캔이 수거되어 재활용된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들(Lidl)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를 30,000개 이상의 병뚜껑을 사용하여 벽화로 만들었다.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에서 영감을 받아 '보틀첼리(Bottlecelli)'라고 불리는 이 25피트 크기의 벽화는 리테일러의 반환 제도 시범 운영을 통해 한 달 만에 253,000개의 플라스틱 병과 알루미늄 캔이 수거되어 재활용된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