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미디어는 빠른 속도로 혁신을 이루고 있다. AI 기능, 가상 제작 도구, 클라우드 기반 워크플로우를 포함한 새로운 기술이 콘텐츠 제작 및 배포를 변화시키고 있다. 한편, 디지털 기반 스포츠 팬은 극도로 개인화된 피드와 스트리밍 구독부터 웹3 팬 커뮤니티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방식으로 콘텐츠를 소비하고 있다.
대다수의 스포츠 임원은 변화가 임박할 것으로 예상한다. 알트만 솔론(Altman Solon)의 2023년 글로벌 스포츠 설문조사에 따르면, 스포츠 임원의 약 79%는 자동화된 콘텐츠 제작이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74%는 원격 제작 기술이 게임의 판도를 바꿀 것이라고 믿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