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집을 구매하는 일은 드라마처럼 극적이다. 집 구매는 일생의 결정 중 가장 높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며, 구매 과정에서 수많은 복잡한 감정을 느낀다. 이 복잡한 과정을 표현하기 위해 마더 뉴욕(Mother New York)이 르네상스 화풍을 가져왔다. 마더 뉴욕은 아티스트 벅(Buck)과 협업하여 부동산 체인 질로우(Zillow)의 브랜드인 스트리트이지(StreetEasy)의 기나긴 집 구매의 대서사를 담은 OOH 광고를 제작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욕에서 집을 구매하는 일은 드라마처럼 극적이다. 집 구매는 일생의 결정 중 가장 높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며, 구매 과정에서 수많은 복잡한 감정을 느낀다. 이 복잡한 과정을 표현하기 위해 마더 뉴욕(Mother New York)이 르네상스 화풍을 가져왔다. 마더 뉴욕은 아티스트 벅(Buck)과 협업하여 부동산 체인 질로우(Zillow)의 브랜드인 스트리트이지(StreetEasy)의 기나긴 집 구매의 대서사를 담은 OOH 광고를 제작했다.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