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 미래 세대의 소비자를 대비해야 한다. Z 세대에 관해 많은 이야기가 있지만, 그 뒤를 잇는 세대인 알파세대는 어떨까? VML은 알파 세대(6~16세)에 대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이 디지털 네이티브 집단은 온라인(63%)보다 매장 내 쇼핑 경험(69%)을 더 즐기는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은 미래 세대의 소비자를 대비해야 한다. Z 세대에 관해 많은 이야기가 있지만, 그 뒤를 잇는 세대인 알파세대는 어떨까? VML은 알파 세대(6~16세)에 대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이 디지털 네이티브 집단은 온라인(63%)보다 매장 내 쇼핑 경험(69%)을 더 즐기는 것으로 조사됐다.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