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 미래 세대의 소비자를 대비해야 한다. Z 세대에 관해 많은 이야기가 있지만, 그 뒤를 잇는 세대인 알파세대는 어떨까? VML은 알파 세대(6~16세)에 대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이 디지털 네이티브 집단은 온라인(63%)보다 매장 내 쇼핑 경험(69%)을 더 즐기는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은 미래 세대의 소비자를 대비해야 한다. Z 세대에 관해 많은 이야기가 있지만, 그 뒤를 잇는 세대인 알파세대는 어떨까? VML은 알파 세대(6~16세)에 대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이 디지털 네이티브 집단은 온라인(63%)보다 매장 내 쇼핑 경험(69%)을 더 즐기는 것으로 조사됐다.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