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맥도날드 캐나다의 그랜드 오프닝 캠페인의 성공에 영감을 받은 코세트(Cossette)는 캐나다 전역의 신규 매장 오픈과 리뉴얼된 레스토랑의 재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새로운 비주얼 시리즈와 가맹점주를 위한 툴킷을 개발했다.
코셋이 디자인한 이 비주얼은 기쁜 날의 보편적인 상징인 색종이를 터뜨리는 모습을 통해 축하의 즐거움을 불러일으킨다. 월드 페이머스 프라이, 맥플러리, 에그 맥머핀 등 맥도날드의 상징적인 메뉴가 등장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맥도날드 캐나다의 그랜드 오프닝 캠페인의 성공에 영감을 받은 코세트(Cossette)는 캐나다 전역의 신규 매장 오픈과 리뉴얼된 레스토랑의 재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새로운 비주얼 시리즈와 가맹점주를 위한 툴킷을 개발했다.
코셋이 디자인한 이 비주얼은 기쁜 날의 보편적인 상징인 색종이를 터뜨리는 모습을 통해 축하의 즐거움을 불러일으킨다. 월드 페이머스 프라이, 맥플러리, 에그 맥머핀 등 맥도날드의 상징적인 메뉴가 등장한다.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