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가는 다소 흥미로운 아이템을 선택했다.2022년 Lay's에서 영감을 받아 백을 만들었던 발렌시아가는 이제는 자체 브랜드 감자 칩 백을 만들었다. 소금과 식초(블루), 치즈와 양파(옐로), 매운 고추(레드)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개당 1,750달러에 판매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발렌시아가는 다소 흥미로운 아이템을 선택했다.2022년 Lay's에서 영감을 받아 백을 만들었던 발렌시아가는 이제는 자체 브랜드 감자 칩 백을 만들었다. 소금과 식초(블루), 치즈와 양파(옐로), 매운 고추(레드)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개당 1,750달러에 판매된다.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