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회사 M&C 사치(M&C Saatchi)는 런던에 있는 청소년 조직인 라이즈.365(RISE.365) 및 클리어 채널(Clear Channel)과 함께 ' Changing Narratives' 라는 옥외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
많은 젊은 흑인 남성은 매일 편견을 경험하며, 사람들은 자신에 대한 해로운 선입견을 바탕으로 성급하게 결론을 내리는 경향이 많다. 새로운 캠페인은 영국 사회에 존재하는 이러한 일상적인 편견에 도전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회사 M&C 사치(M&C Saatchi)는 런던에 있는 청소년 조직인 라이즈.365(RISE.365) 및 클리어 채널(Clear Channel)과 함께 ' Changing Narratives' 라는 옥외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
많은 젊은 흑인 남성은 매일 편견을 경험하며, 사람들은 자신에 대한 해로운 선입견을 바탕으로 성급하게 결론을 내리는 경향이 많다. 새로운 캠페인은 영국 사회에 존재하는 이러한 일상적인 편견에 도전한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