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회사 M&C 사치(M&C Saatchi)는 런던에 있는 청소년 조직인 라이즈.365(RISE.365) 및 클리어 채널(Clear Channel)과 함께 ' Changing Narratives' 라는 옥외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
많은 젊은 흑인 남성은 매일 편견을 경험하며, 사람들은 자신에 대한 해로운 선입견을 바탕으로 성급하게 결론을 내리는 경향이 많다. 새로운 캠페인은 영국 사회에 존재하는 이러한 일상적인 편견에 도전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회사 M&C 사치(M&C Saatchi)는 런던에 있는 청소년 조직인 라이즈.365(RISE.365) 및 클리어 채널(Clear Channel)과 함께 ' Changing Narratives' 라는 옥외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
많은 젊은 흑인 남성은 매일 편견을 경험하며, 사람들은 자신에 대한 해로운 선입견을 바탕으로 성급하게 결론을 내리는 경향이 많다. 새로운 캠페인은 영국 사회에 존재하는 이러한 일상적인 편견에 도전한다.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