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포그래픽] 시청자 3명 중 2명은 스트리밍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광고를 선택한다

2024.01.31 08:2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41

댓글 0

넷플릭스, 디즈니+, HBO 맥스의 뒤를 이어 아마존은 1월 29일부터 프라임 비디오에서 영화 및 TV 프로그램 재생 전후에 광고를 포함하기 시작한다. 기존 구독 옵션의 프라임 회원은 새로운 광고 없는 옵션에 대해 2.99달러를 지불하지 않는 한 자동으로 광고를 보게된다. 아마존은 지난 9월 프라임 비디오에 광고를 도입할 계획을 발표하며 "강력한 콘텐츠에 계속 투자하고 장기간에 걸쳐 투자를 계속 늘리기 위해"라고 설명했다. 동시에 회사는 프라임 비디오에 선형 TV나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보다 "의미 있게 더 적은" 광고가 있을 것이라고 약속했는데, 이는 사용자가 궁극적으로 판단해야 할 몫이다.

※ 회원 전용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