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및 커넥티드 TV(CTV)용 클라우드 기반 SaaS 기술 분야의 글로벌 업체인 아마기(Amagi)는 2022년 3분기와 2023년 3분기, 2022년 4분기와 2023년 4분기를 비교한 분기별 글로벌 FAST 보고서 제10호에서 글로벌 FAST 시장 내 광고 노출이 3분기 15%, 4분기 28% 증가하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 및 커넥티드 TV(CTV)용 클라우드 기반 SaaS 기술 분야의 글로벌 업체인 아마기(Amagi)는 2022년 3분기와 2023년 3분기, 2022년 4분기와 2023년 4분기를 비교한 분기별 글로벌 FAST 보고서 제10호에서 글로벌 FAST 시장 내 광고 노출이 3분기 15%, 4분기 28% 증가하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회원 전용임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