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층이 세분화되고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경쟁이 점점 더 치열해지는 가운데, 브랜드 키즈의 새로운 설문조사에서는 소비자 로열티를 가장 잘 유지하고 있는 기업과 브랜드를 조명, 27번째 연례 고객 로열티 인게이지먼트 지수(CLEI)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27번째 연례 CLEI 평가는 114개 카테고리의 1,200개 브랜드에 대해 16세에서 65세 사이의 소비자 95,60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자층이 세분화되고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경쟁이 점점 더 치열해지는 가운데, 브랜드 키즈의 새로운 설문조사에서는 소비자 로열티를 가장 잘 유지하고 있는 기업과 브랜드를 조명, 27번째 연례 고객 로열티 인게이지먼트 지수(CLEI)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27번째 연례 CLEI 평가는 114개 카테고리의 1,200개 브랜드에 대해 16세에서 65세 사이의 소비자 95,60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 회원 전용임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