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트리트 리서치의 주식 리서치팀은 예상보다 빠른 광고 옵션 가입자 증가를 이유로 넷플릭스의 2024년 광고 수익 전망치를 7억 달러에서 21억 달러로 상향 조정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뉴스트리트는 이 광고 지출의 대부분(12억 3,100만 달러)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발생할 것이며, 넷플릭스 광고 수익에서 다른 시장이 차지하는 비중은 점점 더 커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트리트 리서치의 주식 리서치팀은 예상보다 빠른 광고 옵션 가입자 증가를 이유로 넷플릭스의 2024년 광고 수익 전망치를 7억 달러에서 21억 달러로 상향 조정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뉴스트리트는 이 광고 지출의 대부분(12억 3,100만 달러)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발생할 것이며, 넷플릭스 광고 수익에서 다른 시장이 차지하는 비중은 점점 더 커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