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늑한 저녁, 편안한 소파,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아이스크림.. 그런데 이 모든 것이 가짜라면?
LOLA 멀렌로우가 'MAGNUM - Stick to the Original'은 유머, 감동, 드라마가 어우러진 77초 분량의 유쾌한 광고이다. 이 광고는 냉동 간식뿐만 아니라 인간관계라는 냉혹한 영역에서도 진정성에 대한 이야기를 영리하게 풀어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늑한 저녁, 편안한 소파,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아이스크림.. 그런데 이 모든 것이 가짜라면?
LOLA 멀렌로우가 'MAGNUM - Stick to the Original'은 유머, 감동, 드라마가 어우러진 77초 분량의 유쾌한 광고이다. 이 광고는 냉동 간식뿐만 아니라 인간관계라는 냉혹한 영역에서도 진정성에 대한 이야기를 영리하게 풀어냈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