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몽키스, 호주산 양고기로 세대 차이를 극복하다

2024.01.14 09:5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33

댓글 0

매년 1월, 호주 양고기 산업 홍보 기관은 호주에서 양고기 소비가 가장 많은 날 중 하나인 1월 26일 호주의 날을 기념, 호주산 양고기 광고를 매년 집행한다. 올해의 광고에서는 '세대 차이'를 주제로 부머 세대, 줌머 세대, 밀레니얼 세대, Z세대가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차이를 드러내고 이를 극복한다.

액센츄어 송의 자회사인 몽키스가 만들고 각각 밀레니얼 세대와 젠 세대인 아이메-리 쉬셴(Aimée-Lee Xu Hsien)과 트렌트 오도넬(Trent O'Donnell)이 공동 감독한 이 광고는 세대가 세대 차이에 의해 분리된 세계를 상상한다.

3분 길이의 광고는 자전거를 탄 노인이 바닥에 신문을 던지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부머타운에서 인쇄 매체가 호황을 누리고 있다. 신문은 여전히 ​​​​관련이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