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은 트위터의 이름 변경부터 AI의 부흥까지 마케팅에 많은 변화가 있던 해였다. 2024년 또한 마케팅에 다양한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마케터는 성공을 위해 발 빠르게 트렌드에 적용하고, 데이터 기반 전략을 세우며, 진정성에 기반한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해야 한다. 에드에이지(AdAge)는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앞으로 더욱 흥행할 트렌드 5가지와 이제는 보내줘야 할 트렌드 4가지를 아래와 같이 소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은 트위터의 이름 변경부터 AI의 부흥까지 마케팅에 많은 변화가 있던 해였다. 2024년 또한 마케팅에 다양한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마케터는 성공을 위해 발 빠르게 트렌드에 적용하고, 데이터 기반 전략을 세우며, 진정성에 기반한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해야 한다. 에드에이지(AdAge)는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앞으로 더욱 흥행할 트렌드 5가지와 이제는 보내줘야 할 트렌드 4가지를 아래와 같이 소개했다.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