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를 향한 Z세대의 생각과 감정은 올 한 해 큰 이슈 중 하나였으며, 브랜드는 '회의론적인 세대'와 연결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애드에이지는 2023년 불쑥 등장한 Z세대의 트랜드와 자세를 4가지로 정리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를 향한 Z세대의 생각과 감정은 올 한 해 큰 이슈 중 하나였으며, 브랜드는 '회의론적인 세대'와 연결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애드에이지는 2023년 불쑥 등장한 Z세대의 트랜드와 자세를 4가지로 정리했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