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앱스플라이어, 광고효과 측정 기준 표준화를 위해 세계적인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파트너들과 협력

2023.12.22 10:0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46

댓글 0

글로벌 마케팅 성과 측정 플랫폼 앱스플라이어가 글로벌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기업들과 협력하여 광고 반응 측정에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측정 기준 표준화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발표했다.

모바일 광고 시장이 성장하는 동안 업계에서는 유저에게 인터랙티브 하고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광고 형식이 개발되었다. 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게임을 경험하고 핵심적인 기능들을 미리 체험할 수 있게 하는 플레이어블 광고, 건너뛰기 가능한 영상 광고, 숏폼 광고 등이 그 예다. 그러나 유저의 적극적 리액션인 클릭과 단순 노출을 의미하는 임프레션이라는 지표만으로 소비자의 의도와 반응의 의미를 세밀하게 포착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