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갤럽이 2023년 12월 12~14일 전국 만 18세 이상 1,002명에게 요즘 가장 즐겨보는 방송영상프로그램을 물은 결과(2개까지 자유응답), MBC 싱글라이프 예능 〈나 혼자 산다〉가 선호도 3.9%로 4년 7개월 만에 1위 복귀했다. 독신 남녀와 1인 가정 증가 세태를 반영한 〈나 혼자 산다〉는 2013년 3월 시작, 2017년 8월 15위로 순위권 첫 진입 후 MBC를 대표하는 최강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갤럽이 2023년 12월 12~14일 전국 만 18세 이상 1,002명에게 요즘 가장 즐겨보는 방송영상프로그램을 물은 결과(2개까지 자유응답), MBC 싱글라이프 예능 〈나 혼자 산다〉가 선호도 3.9%로 4년 7개월 만에 1위 복귀했다. 독신 남녀와 1인 가정 증가 세태를 반영한 〈나 혼자 산다〉는 2013년 3월 시작, 2017년 8월 15위로 순위권 첫 진입 후 MBC를 대표하는 최강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