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디지털 광고회사 플레이디가 마케팅 성과 측정 및 어트리뷰션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와 공식 리퍼럴 파트너사 계약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플레이디는 한층 더 효과적인 앱마케팅 전략 제공 및 정교한 성과 분석이 가능해졌다.
에어브릿지는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자체 개발한 마케팅 성과 분석 솔루션으로,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합해 사용자의 행동과 광고 기여도를 분석하는 솔루션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T그룹 디지털 광고회사 플레이디가 마케팅 성과 측정 및 어트리뷰션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와 공식 리퍼럴 파트너사 계약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플레이디는 한층 더 효과적인 앱마케팅 전략 제공 및 정교한 성과 분석이 가능해졌다.
에어브릿지는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자체 개발한 마케팅 성과 분석 솔루션으로,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합해 사용자의 행동과 광고 기여도를 분석하는 솔루션이다.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