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디지털 광고회사 플레이디가 마케팅 성과 측정 및 어트리뷰션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와 공식 리퍼럴 파트너사 계약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플레이디는 한층 더 효과적인 앱마케팅 전략 제공 및 정교한 성과 분석이 가능해졌다.
에어브릿지는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자체 개발한 마케팅 성과 분석 솔루션으로,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합해 사용자의 행동과 광고 기여도를 분석하는 솔루션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T그룹 디지털 광고회사 플레이디가 마케팅 성과 측정 및 어트리뷰션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와 공식 리퍼럴 파트너사 계약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플레이디는 한층 더 효과적인 앱마케팅 전략 제공 및 정교한 성과 분석이 가능해졌다.
에어브릿지는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자체 개발한 마케팅 성과 분석 솔루션으로,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합해 사용자의 행동과 광고 기여도를 분석하는 솔루션이다.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