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배달앱의 결제추정금액과 결제자수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소액결제 등으로 배달앱에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배달앱 3사(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의 지난 11월 결제추정금액은 1.58조 원으로 연중 최저를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배달앱의 결제추정금액과 결제자수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소액결제 등으로 배달앱에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배달앱 3사(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의 지난 11월 결제추정금액은 1.58조 원으로 연중 최저를 기록했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