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배달앱의 결제추정금액과 결제자수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소액결제 등으로 배달앱에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배달앱 3사(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의 지난 11월 결제추정금액은 1.58조 원으로 연중 최저를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배달앱의 결제추정금액과 결제자수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소액결제 등으로 배달앱에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배달앱 3사(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의 지난 11월 결제추정금액은 1.58조 원으로 연중 최저를 기록했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