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전 시장정보 기업 GfK(지에프케이)는 2023년 1월부터 10월까지의 국내 무선 헤드밴드 헤드폰 시장(판매 금액 기준)이 2022년 동기 대비 26%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 같은 결과는 인플레이션의 영향과 소비 위축으로 마이너스 성장을 보이며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대부분의 가전 제품들과 달리 소비 둔화 속에서도 여전히 젊은 층의 인기를 끌면서 플러스 성장을 유지해 눈길을 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가전 시장정보 기업 GfK(지에프케이)는 2023년 1월부터 10월까지의 국내 무선 헤드밴드 헤드폰 시장(판매 금액 기준)이 2022년 동기 대비 26%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 같은 결과는 인플레이션의 영향과 소비 위축으로 마이너스 성장을 보이며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대부분의 가전 제품들과 달리 소비 둔화 속에서도 여전히 젊은 층의 인기를 끌면서 플러스 성장을 유지해 눈길을 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