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주, 2024년에 크리에이터에 대한 지출을 늘릴 것

2023.12.10 09:2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20

댓글 0

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와 조사 기관인 TalkShoppe의 첫 번째 보고서인 '크리에이터 경제 기회: 진정성이 있는 곳(The Creator Economy Opportunity: Where Authenticity)'에 따르면, 설문조사에 참여한 광고주 중 44%는 2024년에 콘텐츠 제작자에 대한 투자를 늘릴 계획이다. 평균 지출은 25% 증가으로 보인다.

IAB와 TalkShoppe의 보고서에 따르면, 활력과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능력으로 인해 '꼭 구매해야 하는' 카테고리로 간주되면서 크리에이터에 대한 광고주의 투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보고서에 인용된 골드만 삭스 데이터에 따르면, 크리에이터 경제의 가치는 올해 2,500억 달러로 평가되며, 2027년에는 4,80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회원전용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