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독스(Amdocs)의 새로운 설문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스트리밍 업체들은 2023년에 가격을 인상했지만, 절반에 가까운 소비자는 더 많은 비용을 지불했음에도 불구하고 경험이 개선되었다고 느끼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이나타(Dynata)가 미국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암독스의 '새로운 스트리머 2024(New Streamer 2024 )'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45%가 구독료 인상으로 인해 더 나은 스트리밍 경험을 제공하지 못했다고 답했다. 또한 40%는 가격 인상으로 인해 양질의 콘텐츠에 더 많이 액세스할 수 있게 되지 않았다고 답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