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힐스 온 휠스 캠페인이 국내외 어워드에서 높이 평가받는 이유는?

2023.12.07 08:03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24

댓글 0

PR회사가 만든 캠페인이 아시아와 대한민국 광고 축제에서 수상했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에서 CMG 어워즈와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이노베이션 부문에서 수상한 것. 뿐만 아니다. 뉴욕 페스티벌 파이널리스트를 비롯, 한국PR대상 등 국내외 광고제에서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

이제 더이상 광고회사다, PR회사다라고 구분하는 것은 의미가 없어졌다. 광고 커뮤니케이션 영역의 한계가 없어졌기 때문이다. 누가 캠페인을 기획하고 집행하느냐가 아닌, 클라이언트의 문제를 해결하고 타깃에서 메시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현대자동차그룹의 ‘힐스 온 휠스(Heals on Wheels)’ 캠페인은 의미있는 궤적을 남길 수 있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