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애드리치, 디지털 넘어선 도전적 콘텐츠로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

2023.12.05 20:4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24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넷플릭스에서 본 다큐멘터리가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을?”

18년차 전통 광고 명가 애드리치(대표이사 은명희)가 5일 열린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2023년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각각 금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서 금상을 차지한 K푸드쇼 <국물의 나라>는 오뚜기가 세계에 우리 한식의 우수성을 알리고 K푸드 세계화를 이끌기 위해 제작한 영상 콘텐츠이다.

애드리치는 ‘오뚜기 지역식 탕국찌개’ 만의 차별화된 ‘지역 맛집’이라는 특징을 전통 광고가 아닌 ‘푸드 다큐멘터리’라는 새로운 형식으로 제작하였다. 맛에 진심인 셀럽 허영만, 류수영, 함연지 등 3인이 전국 국물 맛집을 돌아다니며 그 지역에 얽힌 국물요리와 배경, 문화 등의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로드 트립 푸드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