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날드는 브랜드에 대한 어린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입소문을 내고, 매출 성장을 이끌어낸 전략으로 다시 돌아가고 있다.
맥도날드는 작년 캑터스 플랜트 성인용 해피밀에 이어 이번에는 DJ이자 스트리트웨어 스타일 크리에이터인 커윈 프로스트(Kerwin Frost)와 함께 두 번째 해피밀을 선보인다. 맥도날드는 1980년대에 데뷔한 클래식 캐릭터를 되살려 맥너겟 버디의 업데이트 버전도 포함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는 브랜드에 대한 어린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입소문을 내고, 매출 성장을 이끌어낸 전략으로 다시 돌아가고 있다.
맥도날드는 작년 캑터스 플랜트 성인용 해피밀에 이어 이번에는 DJ이자 스트리트웨어 스타일 크리에이터인 커윈 프로스트(Kerwin Frost)와 함께 두 번째 해피밀을 선보인다. 맥도날드는 1980년대에 데뷔한 클래식 캐릭터를 되살려 맥너겟 버디의 업데이트 버전도 포함될 예정이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