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스포티파이, 연말결산 캠페인 랩드(Wrapped) 론칭

2023.12.01 08:22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71

댓글 1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세계 최대 오디오·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가 연말을 맞아 리스너의 한 해 청취 데이터를 결산하는 플래그십 캠페인 ‘랩드(Wrapped)’를 론칭했다.

스포티파이는 랩드 캠페인을 통해 매년 리스너의 음악 감상 이력 및 취향을 분석한 개인 맞춤형 데이터를 포함해, 한 해를 관통하는 세계적 음악 트렌드 및 다채로운 스트리밍 기록을 공개한다. 아티스트 및 창작자에게도 지난 한 해 동안의 주요 활동 및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아티스트 랩드(Artist Wrapped)’ 서비스를 지원하며, 다양한 연말결산 에디토리얼 플레이리스트 등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 한 해를 결산하는 종합적인 캠페인인 만큼,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아티스트 및 음악 등 각종 톱리스트 역시 공개하는 전통을 자랑한다. ‘랩드(Wrapped)’라는 표현대로 지난 한 해를 스포티파이로써 결산해 본다는 의미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