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가 전국 대세 빵집과 컬래버한 '비스포크 빵지순례' 캠페인을 펼친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빵지순례'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에 '맞춤숙성실' 기능이 새롭게 도입된 점에 맞춰 전국 대세 빵집과 베이커리 레시피를 선보인 이색 컬래버 캠페인이다. 맞춤숙성실 반죽발효모드를 활용해 부드럽고 맛있는 빵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전국 대세 빵집과 컬래버한 '비스포크 빵지순례' 캠페인을 펼친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빵지순례'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에 '맞춤숙성실' 기능이 새롭게 도입된 점에 맞춰 전국 대세 빵집과 베이커리 레시피를 선보인 이색 컬래버 캠페인이다. 맞춤숙성실 반죽발효모드를 활용해 부드럽고 맛있는 빵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