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가 전국 대세 빵집과 컬래버한 '비스포크 빵지순례' 캠페인을 펼친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빵지순례'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에 '맞춤숙성실' 기능이 새롭게 도입된 점에 맞춰 전국 대세 빵집과 베이커리 레시피를 선보인 이색 컬래버 캠페인이다. 맞춤숙성실 반죽발효모드를 활용해 부드럽고 맛있는 빵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전국 대세 빵집과 컬래버한 '비스포크 빵지순례' 캠페인을 펼친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빵지순례'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에 '맞춤숙성실' 기능이 새롭게 도입된 점에 맞춰 전국 대세 빵집과 베이커리 레시피를 선보인 이색 컬래버 캠페인이다. 맞춤숙성실 반죽발효모드를 활용해 부드럽고 맛있는 빵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