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이 자사 소비자 및 미디어 뷰(Nielsen Consumer & Media View, CMV) 데이터를 바탕으로 아시아 지역 내 미디어 시장 최신 동향을 발표했다.
이번 발표 자료는 매 분기마다 연령별, 성별, 지역별 분포를 고려하여 각 국가별로 PC 이용자 1만2,000명 및 모바일 이용자 9,000명을 선정해 실시하는 닐슨의 패널 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이 자사 소비자 및 미디어 뷰(Nielsen Consumer & Media View, CMV) 데이터를 바탕으로 아시아 지역 내 미디어 시장 최신 동향을 발표했다.
이번 발표 자료는 매 분기마다 연령별, 성별, 지역별 분포를 고려하여 각 국가별로 PC 이용자 1만2,000명 및 모바일 이용자 9,000명을 선정해 실시하는 닐슨의 패널 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한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