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이 자사 소비자 및 미디어 뷰(Nielsen Consumer & Media View, CMV) 데이터를 바탕으로 아시아 지역 내 미디어 시장 최신 동향을 발표했다.
이번 발표 자료는 매 분기마다 연령별, 성별, 지역별 분포를 고려하여 각 국가별로 PC 이용자 1만2,000명 및 모바일 이용자 9,000명을 선정해 실시하는 닐슨의 패널 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이 자사 소비자 및 미디어 뷰(Nielsen Consumer & Media View, CMV) 데이터를 바탕으로 아시아 지역 내 미디어 시장 최신 동향을 발표했다.
이번 발표 자료는 매 분기마다 연령별, 성별, 지역별 분포를 고려하여 각 국가별로 PC 이용자 1만2,000명 및 모바일 이용자 9,000명을 선정해 실시하는 닐슨의 패널 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한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