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이나 위성 서비스 제공업체를 변경하는 것보다 스트리밍 서비스를 변경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지만, 미국 고객들은 기존 TV 제공업체보다 스트리머에 대한 충성도가 훨씬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최신 J.D. 파워 데이터에 따르면, 향후 1년 내에 라이브 TV 스트리밍 고객이 서비스를 변경할 가능성은 12%에 불과한 반면, 케이블 및 위성 고객이 서비스를 변경할 가능성은 21%에 달한다.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블이나 위성 서비스 제공업체를 변경하는 것보다 스트리밍 서비스를 변경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지만, 미국 고객들은 기존 TV 제공업체보다 스트리머에 대한 충성도가 훨씬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최신 J.D. 파워 데이터에 따르면, 향후 1년 내에 라이브 TV 스트리밍 고객이 서비스를 변경할 가능성은 12%에 불과한 반면, 케이블 및 위성 고객이 서비스를 변경할 가능성은 21%에 달한다.
※회원 전용임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