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과 발이 만났다. 불길에 구운 버거킹의 불타오르는 불꽃과 휠라의 아이코닉한 스트릿웨어 분위기를 혼합한 패션 캡슐을 선보인 것. 이 컬래버레이션은 스포츠웨어 브랜드가 패스트 푸드의 영역으로 처음 발을 디뎠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브라질에서 진행한 이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에는 버거킹의 '불에 구운' 패티에서 영감을 받은 맞춤형 로고가 새겨진 FX-33 스니커즈와 모자, 버킷햇, 양말, 숄더백도 포함되어 있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음식과 발이 만났다. 불길에 구운 버거킹의 불타오르는 불꽃과 휠라의 아이코닉한 스트릿웨어 분위기를 혼합한 패션 캡슐을 선보인 것. 이 컬래버레이션은 스포츠웨어 브랜드가 패스트 푸드의 영역으로 처음 발을 디뎠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브라질에서 진행한 이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에는 버거킹의 '불에 구운' 패티에서 영감을 받은 맞춤형 로고가 새겨진 FX-33 스니커즈와 모자, 버킷햇, 양말, 숄더백도 포함되어 있다.
※ 회원 전용임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