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가 소비자에게 지속 가능한 삶을 살아가는 구체적인 방법을 담은 글로벌 캠페인 <Better Choices Make a Better World (더 좋은 선택이 더 좋은 세상을 만듭니다)>를 공개했다. 라이브 액션 미니어처와 3D모델링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형식의 광고로, LG 가전을 통해 조금 더 친환경적인 삶을 살게 된 세 사람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LG가 소비자에게 지속 가능한 삶을 살아가는 구체적인 방법을 담은 글로벌 캠페인 <Better Choices Make a Better World (더 좋은 선택이 더 좋은 세상을 만듭니다)>를 공개했다. 라이브 액션 미니어처와 3D모델링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형식의 광고로, LG 가전을 통해 조금 더 친환경적인 삶을 살게 된 세 사람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