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유튜브 앱의 사용시간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0월 유튜브 사용시간은 1,044억 분이었다.
유튜브 앱 사용시간은 20년 10월 671억 분에서 23년 10월 1,044억 분으로 지난 3년 동안 약 1.6배나 증가하며 압도적인 사용시간을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유튜브 앱의 사용시간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0월 유튜브 사용시간은 1,044억 분이었다.
유튜브 앱 사용시간은 20년 10월 671억 분에서 23년 10월 1,044억 분으로 지난 3년 동안 약 1.6배나 증가하며 압도적인 사용시간을 기록했다.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