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년 콘텐츠 마케팅, AI가 최우선이다.

2023.11.15 00:0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74

댓글 0

콘텐츠 마케팅을 위한 표준, 지침, 프로세스 및 워크플로를 만드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표준을 설정하는 것은 AI를 비롯한 다른 어떤 것을 개선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브랜드 전략과 계획을 실현하는 데 적용할 수 있는 시간과 리소스(인적 및 기술)가 확보되어야 그러나, 많은 조직에서 콘텐츠는 여전히 통합된 비즈니스 기능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이는 CMI가 MarketingProfs 와 함께 실시하고 Brightspot이 후원 하는 최신 연구인 <B2B 콘텐츠 마케팅 벤치마크, 예산 및 추세: 2024년 전망(B2B Content Marketing Benchmarks, Budgets, and Trends: Outlook for 2024)>에서 나타났다.

그외에 CMI는 다음과 같은 모습이 연구에서 나타났다고 밝혔다.


※ 회원 전용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