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드 적합성과 브랜드 안전성의 차이는?

2023.11.11 00:0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21

댓글 0

유튜브는 지난 11월 1일에서 2일 개최된 브랜드 세이프티 서밋(Brand Safety Summit)에서 제외된 테마를 발표했다. 이 기능은 광고주가 확인란을 선택하여 뉴스, 게임, 건강 또는 정치 콘텐츠 옆에 광고가 게재되지 않도록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했다. 이 업데이트는 광고를 게재할 때 불미스러운 맥락을 피하려는 브랜드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단, 이는 이러한 카테고리를 올바르게 분류하는 유튜브의 능력에 달려 있다.

이마케터는 브랜드가 안전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브랜드 적합성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불미스러운 상황을 피하는 것뿐만 아니라 기분좋고 유용한 맥락을 선택하는 데에도 유용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마케터는 두 개념이 어떻게 다른지 다음과 같이 밝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