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는 2024년 3월 국내 최초의 광고/PR 분야 특수대학원인 ‘중앙대학교 첨단광고PR 대학원’을 개원한다고 밝혔다.
1974년 대한민국 최초로 개설되어 국내 광고홍보 분야 교육 및 연구를 견인해 온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는 ‘첨단광고PR 대학원’을 통해 급변하는 미디어 및 사회 환경 변화를 반영하여 광고/PR/미디어 분야 실무자들의 전문성을 제고할 수 있는 이론적, 실무적 교육 과정을 신설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중앙대학교는 2024년 3월 국내 최초의 광고/PR 분야 특수대학원인 ‘중앙대학교 첨단광고PR 대학원’을 개원한다고 밝혔다.
1974년 대한민국 최초로 개설되어 국내 광고홍보 분야 교육 및 연구를 견인해 온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는 ‘첨단광고PR 대학원’을 통해 급변하는 미디어 및 사회 환경 변화를 반영하여 광고/PR/미디어 분야 실무자들의 전문성을 제고할 수 있는 이론적, 실무적 교육 과정을 신설한다.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