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우리 함께 작업해요 태국 모델 JJ

2023.11.07 00:1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43

댓글 0

광고 모델, 패션 모델, 사진 모델, 피팅 모델, 부분 모델 등 모델의 영역과 세계는 다양하다. 모델은 광고나 쇼, 촬영 현장은 물론 유튜브와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며 활동의 폭을 넓히고 있다. 그렇지만, 상업 광고 모델의 조건은 제한적이기에, 광고업계에서 만나는 모델의 폭은 좁은 편이다. 매드클럽은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같이 활동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델을 "MAD.PICK" 섹션에서 소개하고자 한다. 그리고 MAD.PICK은 글로벌 플랫폼을 지향, 다양한 국적의 모델을 소개하고, 한국 모델의 해외 광고 커뮤니케이션 업계에도 적극 소개할 계획이다.

지난 10월 코엑스에서 열렸던 애드아시아 2023 서울에는 27개 국에서 온 외국인들도 참가했다. 그중에는 태국에서 온 인플루언서이자 모델인 JJ도 있다. 그녀는 애드아시아 현장 곳곳을 다니며, 애드아시아의 콘텐츠를 즐겼다. JJ는 밝고 에너지 넘친다. 그리고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럽고, 매혹적이며 섹시한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다. 그녀의 매력을 함께 살펴보자.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