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디지털 미디어가 성공하려면 구매자와 판매자가 동일한 수준의 미디어 품질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한다

2023.11.06 00:1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87

댓글 0

박인원 IAS 한국 대표

광고 마케팅 환경이 디지털로 변하면서 가장 우려되는 것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광고 사기, 브랜드 세이프티 등 미디어 품질에 대해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이다. 때문에 디지털 미디어 품질을 검증하는 역할이 매우 중요해지고 있다.

바로 디지털 미디어 품질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두 기업이 IAS(Integral Ad Science)이다. IAS는 실제 사람들이 안전하고 적합한 환경에서 광고를 볼 수 있도록 보장하고 상황별 타깃팅을 활성화하며 공급 경로 최적화를 추진하면서 모든 광고노출을 고려하고 있다.

박인원 IAS 한국 대표는 이번 애드아시아에서 "미디어 품질이 광고 효과를 높이는 법(How Media Quality Drives Advertising Effectiveness)" 주제로 최근의 미디어 품질에 대한 이슈와 그에 따른 대응전략 등에 대해 발표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