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마케팅 환경이 디지털로 변하면서 가장 우려되는 것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광고 사기, 브랜드 세이프티 등 미디어 품질에 대해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이다. 때문에 디지털 미디어 품질을 검증하는 역할이 매우 중요해지고 있다.
바로 디지털 미디어 품질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두 기업이 IAS(Integral Ad Science)이다. IAS는 실제 사람들이 안전하고 적합한 환경에서 광고를 볼 수 있도록 보장하고 상황별 타깃팅을 활성화하며 공급 경로 최적화를 추진하면서 모든 광고노출을 고려하고 있다.
박인원 IAS 한국 대표는 이번 애드아시아에서 "미디어 품질이 광고 효과를 높이는 법(How Media Quality Drives Advertising Effectiveness)" 주제로 최근의 미디어 품질에 대한 이슈와 그에 따른 대응전략 등에 대해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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