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아시아 서울 2023 첫 날, 요시히로 야기 덴츠 ECD(Executive Creative Director)가 “Humanizing Brands with Creativity”으로 브랜드가 메시지를 전달할 때 어떻게 자신만의 방법으로 그리고 창의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주제로 발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아시아 서울 2023 첫 날, 요시히로 야기 덴츠 ECD(Executive Creative Director)가 “Humanizing Brands with Creativity”으로 브랜드가 메시지를 전달할 때 어떻게 자신만의 방법으로 그리고 창의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주제로 발표했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