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리브영’ 앱의 설치자 및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올리브영 앱 설치자 수가 1,016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갱신했다.
전년 동월 설치자 수 751만 명과 비교하면 35%나 증가한 수치이며,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의 20%가 올리브영 앱을 설치한 것으로 추정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리브영’ 앱의 설치자 및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올리브영 앱 설치자 수가 1,016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갱신했다.
전년 동월 설치자 수 751만 명과 비교하면 35%나 증가한 수치이며,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의 20%가 올리브영 앱을 설치한 것으로 추정됐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