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는 클라이언트가 광고회사와 협력하기를 원하는 방식에 더 적합한 방식으로 팀을 중앙 집중화하기 위해 기업 구조를 실무적으로 재편했다. 새로운 구조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모든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및 고객 경험 관리가 실무별로 그룹화된다.
이에 따라 덴츠는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및 CXM '글로벌 프랙티스(Global Practices')의 새로운 책임자를 지명하는 새로운 리더십 구조를 공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덴츠는 클라이언트가 광고회사와 협력하기를 원하는 방식에 더 적합한 방식으로 팀을 중앙 집중화하기 위해 기업 구조를 실무적으로 재편했다. 새로운 구조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모든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및 고객 경험 관리가 실무별로 그룹화된다.
이에 따라 덴츠는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및 CXM '글로벌 프랙티스(Global Practices')의 새로운 책임자를 지명하는 새로운 리더십 구조를 공개했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