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는 클라이언트가 광고회사와 협력하기를 원하는 방식에 더 적합한 방식으로 팀을 중앙 집중화하기 위해 기업 구조를 실무적으로 재편했다. 새로운 구조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모든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및 고객 경험 관리가 실무별로 그룹화된다.
이에 따라 덴츠는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및 CXM '글로벌 프랙티스(Global Practices')의 새로운 책임자를 지명하는 새로운 리더십 구조를 공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덴츠는 클라이언트가 광고회사와 협력하기를 원하는 방식에 더 적합한 방식으로 팀을 중앙 집중화하기 위해 기업 구조를 실무적으로 재편했다. 새로운 구조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모든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및 고객 경험 관리가 실무별로 그룹화된다.
이에 따라 덴츠는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및 CXM '글로벌 프랙티스(Global Practices')의 새로운 책임자를 지명하는 새로운 리더십 구조를 공개했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